마스크 피부 트러블 피부염 주사피부염 모낭염 치료기 1 (연고, 에스로반, 라미실, 비누, 피부과 부작용)마스크 피부 트러블 피부염 주사피부염 모낭염 절박했던 치료기 1 (연고, 에스로반, 라미실, 비누, 피부과 부작용) [내돈내산]

 

 

 [내돈주고 내가 산 후기] 치료기 1 #유료 광고 없음!

 

 

<출처: 헬스컨슈머>

 

 

 

마스크 때문에 피부 트러블이 난다면? - 헬스컨슈머

[헬스컨슈머]역대급의 장마가 끝나자마자 발생한 무더위, 확실히 마스크를 착용하고 다니기 힘든 시기다.하지만 2020년 현재, 마스크는 일상에서 가장 먼저 챙기는 생활필수품이 되었다. 대중교�

www.healthumer.com

 

마스크를 쓰는 것이 일상이 되어버렸다.

처음에는 몰랐다. 이렇게 내 시간과 돈을 코로나 때문에 ㅠㅠㅠㅠㅠ 사용하게 될 줄은.

치료기 이야기는 첫 발생부터 지난 3주간의 길고긴 여정을 요약해서 말해보겠다 ㅠ

 

 

1. 마스크 피부 트러블의 시작 ㅠ

처음에 너무 우습게 봤다.

에이 뭐 한두개 정도 났네, 라면 많이 먹어서 그런가?

이거 또 뭐 자고 일어나면 없어지겠지?

마스크 오래 껴서 생긴 자국이겠지?

지금 이런분들 있으면, 바로 이 글을 정독해주기를 바란다 ㅠ

믿어주라. 늦으면 늦을 수록 더 길고 오래, 그리고 퍼진다 ㅠㅠㅠㅠ 여드름 모낭염 X놈들이!!

피부가 안좋아지니까, 사회생활이 많이 망가졌다 ㅠㅠㅠㅠ 자존감이 너무 낮아져서 친구도 못보고 흑흑흑

 

자자 침착하고, 

암튼 마스크는 무조건 써야되는 것이기에, 쓰고 다녔는데, 

마스크 내에서 공기가 잘 안통해서, 오히려 모낭염 + 여드름이 계속 마스크 부위로 퍼져나갔다.

그나마 내가 다행이라고 생각했던 것은 

마스크를 껴서 사람들한테 안보인다 헤헤... 최악은 아니다. 라고 좋게 생각했다 ㅠㅠ

근데 애초에 마스크를 안꼈으면 없었을 여드름 + 모낭염들 ㅠㅠㅠㅠㅠㅠㅠㅠ

 

암튼 ! 

여기서 나는 한번의 실수를 한다.  인터넷에 유명한 카페를 가입해서, 잘못 된 피부 정보를 알게된다 ㅠㅠㅠㅠ 왜냐면 절박하니까, 여기저기에 많이 휘둘리게 되더라. 물론 괜찮은 정보도 있었겠지만, 내가 전문가가 아니기에 무슨 정보가 나한테 맞는지 모르겠더라.

 

사진을 올려도 누구는, 모낭염 입니다. 라고 하고, 누구는, 주사피부염 입니다. 라고 사람마다 다르게 답변해줬고, 추천하는 화장품도 다~ 달랐다. ㅠ_ㅠ 그래서 혹시나 지금 내가 이렇게 열심히 쓰고 있는 글이, 누군가에게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지만, 또 그분의 피부에 악영향을 줄까봐 조심스럽다 ㅠ 그래도 그때의 내가 절박했으니. 도움을 드리고 싶다! 

 

 

 

지금 현재 피부는 부끄럽지만 사진으로 공개한다! 

 

1-1 에스로반 연고 

www.kmle.co.kr/viewDrug.php?inx=12665&c=9011e2602f1475135ddedb72daf6049d

 

에스로반연고 (Esrovan Ointment) - KMLE 약품/의약품 검색

제품명: 에스로반연고 (Esrovan Ointment) 전문/일반: 일반 제조 및 수입원: 중외신약 판매 회사: 중외신약 복지부 분류: 269 - 기타의 외피용약 보험코드/구분: A21902231 (급여 253원/1 개)  영문 성분명: Mu

www.kmle.co.kr

카페에서 많은 분들이 모낭염에 효과를 봤다고 말하는, 에스로반을 사용해보았다. 

아는 사람은 이미 아는 연고, 한 2주 정도 발랐다. 

모낭염은 진균 세균이 있다 등등,,, 정말 나도 피부과 전문의가 된것처럼 절박했따 ㅠㅠ

 

 

결과는, 망했다. 더 많이 났다. 아마 나와는 정말 맞지 않았던 연고였나보다.

그것도 모르고, 바를때 마다 엄청 엄청 가렵고 빨갛게 부었고, 좁쌀들이 더 생겼다.

그때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게 치료가 되는 과정인줄 알았따. 

 

1-2 라미실 연고

 

www.lamisil.co.kr/products/lamisil-cream.html

 

라미실크림: 부드러운 촉감으로 무좀을 치료하세요! | 1회사용 무좀치료제 라미실

라미실 크림은 발가락 사이의 습진을 치료해줍니다. 부드러운 촉감으로 인해 불편함을 감소시키고 피부에 안정을 줍니다. 단 일주일의 사용으로 감염증이 제거되는 기적을 경험해보세요.

www.lamisil.co.kr

 

 

에스로반이 효과가 안좋아서, 라미실에 도전했다. 누가 또 좋다고 카더라 ...

얘는 그냥 아무 효과가 없었다. 내 9천원 ㅠㅠㅠㅠㅠㅠ 나중에 무좀 생기면 써야겠다...

 

 

 

 

그래서 지금부터 어떻게 내가 진짜로 치료했는지 알려주겠다!!!!!!!!

개인적인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무조건 추천은 못하겠지만, 나를 통해 임상실험을 통과했다는 것을 알려주고 싶다. 단 광고글이 아니기에, 자세한 정보는 댓글 남겨주시면 달아주겠다!! 꼭!!!

나도 절박함을 아니까 ㅠ_ㅠ  피부가 안좋아지면, 자존감은 바닥이니까..

 

 

2. 치료법 (개인적인 경험)

 

 

 

지금 현재 피부다.

에이 뭐야 아직 안 나았네?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ㅈㅅㅈㅅ

 

놀랍게도 이게 엄청 좋아진거다 ^^

원래 피부가 막 우유빛깔은 아니다.

그래도 엄청 악화되었다가. 이정도로 회복되어서 너무 좋다. 

 

혹시 피부가 안 좋았을때의 사진이 어딨냐고 물어본다면, 

솔직히 광고하는 사람도 아니고, 내가 왜 안좋은 피부 사진을 남겨야지~라고생각 했겠나..

나도 그때는 이렇게 글을 쓰게 될줄 몰라서, (나는 광고인이 아니니까..) 

암튼 예전에 악화되었을 때의 사진은 없다. 

 

 

 

 

 

# 광고 글이 아니기에 화장품, 비누, 병원 정보는 광고가 아니기에, 댓글로 남겨주시면 알려드리겠습니다. 꼭 알려드릴게요!!

(비공개 댓글로)

 

 

2-1 화장품 다이어트

일단 화장품을 끊었다.

원래부터 화장은 안하는 대충 씻고 대충 바르는 남자다!

평소에 그냥 알로에 겔과 수분크림 한개로 마무리 했는데, 

피부장벽이 무너진건가 평소에 쓰던 녀석들을 써도, 피부가 호전되지를 않았다.. 악화되었다 흑흑

그래서! 

다 끊고, 

하나만 썼다! 아직까지 하나만 쓴다!

 

 

아는 사람은 용기만 봐도 안다는 그 ... 로션 맞다.

가격도 저렴하고, 용량도 크고 순하다.

다른 첨가제가 거의 없어서, 

아무 홍보가 없어서 찾는게 더 힘들었다.

하지만 내 인생템으로 등극했다!!!!!

 

 

 

2-2 클렌징 폼 바꾸기 / 오일 부작용

 

화장품도 기존에 쓰던 것은 버렸고, 이제 클렌징 폼과 오일을 버릴 차례다.

클렌징폼은 원래 이니스프리 애플시드를 10년 넘게 썻는데,

피부 트러블이 갑자기 나니까, 원래 쓰던 폼클렌징을 끊었다!

그리고 한번씩 사용하던, 미감수? 클렌징 오일도 잠시 사용을 중단했다.

피부가 갑자기 안좋아졌다고

각질 제거를 무리하게 하니까, 더 많이 나더라 ㅠㅠㅠㅠㅠㅠㅠ 그때를 생각하니 다시 한번 눈물이 난다.

좋아지려고 한건데, 더 안좋아 지네 ㅠㅠㅠㅠ 아 제발료

 

그래서 비누로 바꿨다!

홍보맨 처럼 보일까봐, 상호는 가린다!

 

 

이 비누를 사서,

 

 

 

이 지경이 될때까지 쓰고있다.  효과는 너무좋다! 비누야 고마워 ㅠㅠㅠㅠㅠ  비누 정보는 댓글 남기시면 알랴드립니다. 

 

피부에 자극 최대한 덜 주기 위해서, 그거 비누 거품 제조기를 썼다!! 기분이 좋다! 그리고 비누도 잘 쓸 수 있었다. 

 

이때부터 피부가 정말 많이 호전 되었던 것 같다1!!!

 

 

2-3 인터넷 정보 믿지말고, 병원 가자 병원 꼭 부탁이다. + 부작용

누군가 나한테 피부어떻게 치료했는지 물어본다면,

나는 무조건 나한테 묻지말고 병원가라고 한다 ㅠㅠㅠㅠ

피부과 전문의가 되려면, 몇 만시간을 공부를 해야한다.

그사람들이 훨~~~씬 피부에 관해서 답을 많이 알고 있다. 

그러니 제발 병원 빨리 가라 ㅠㅠㅠㅠㅠ

물론 잘 맞는 의사선생님을 찾는것이 중요하다.

나도 두번의 피부과를 옮기며 찾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의 은인! 진짜 너무 좋아!!!!

선생님이 연고와 피부과 약을 처방해주셨다.

 

 

## 약도 갑자기 끊으면 안좋다고 한다.

선생님이 차츰 줄여 나가자고 하셨다!

 

 

2-4 장부터 챙기자! 유산균! 

 

그리고 속 부터 건강하게 해야한다고 해서, 유산균도 꼬박꼬박 챙겨먹고 있다!

아침에 일어나서 공복에 유산균을 때려주니, 장이 튼튼해졌다.

건강검진 결과, 장에서 아무런 용종도 없다고 했다!! 아싸! 

여기 까지가 마스크 피부 트러블 피부염 주사피부염 모낭염 치료기 1편이다. 그런데 경과를 지켜보니 아마 2편은 없을 것 같다. 거의다 나아서, 마스크를 안껴도 친구들 만나는데 자신감이 넘치게 되었다. 혹시 나같이 절박한 심정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희망을 잃지 않기를 바라면서, 글을 마친다! 

 

좋아요와 댓글을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좋아요는 큰 힘이 됩니다. 

# 화장품, 비누, 병원 정보는 광고가 아니기에, 댓글로 남겨주시면 알려드리겠습니다.

(비공개 댓글로)

yes-teacher0202.tistory.com/3

 

재난지원금 2차: 프리랜서 자영업자 취준생 꼭 받아가세요! (본인포함)

재난지원금 2차: 프리랜서 학원강사 자영업자 취준생 꼭 받아가세요! (본인포함) 코로나 19로 인한 불경기가 지속되고, 경제도 마비되고있다. 다들 알다시피, 누군가를 탓하기는 것은 도움이 되��

yes-teacher0202.tistory.com

yes-teacher0202.tistory.com/5

 

이근 대위에 관한 모든 것 (이근 키, 이근 나이, 이근 성형의혹, 먹튀 논란)

이근 대위에 관한 모든 것 (이근 키, 이근 나이, 이근 성형의혹) 이근 대위는 요즘에 가장 핫한 분이시죠? 1. 이근 대위 신상 1984년 3월 22일 36세. 국적: 대한민국 키 175 cm 대한민국 해군 특��

yes-teacher0202.tistory.com

 

+ Recent posts